6월7일 소수인원 8분모시고 붉바리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가는포인트마다 붉바리가 기다렸단듯이 심심치않게 잘나오네요
서울서오신 여조사님이 무려 35마리 잡으시고 전원 흡족하게 잡으셨습니다
부산서오신 초보사장님 2분도 케어해드렸더나 잘잡으시네요
손님고기로 싸이즈좋은 뽈락 .광어.쏨팽이등등
서울.부산 멀리서 찾아주셔서 하루의 기쁨을 만끽한하루였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주 물대굿입니다
빅원호는 기상이 허락되고 6인이상 모집되면 무조건 출항합니다
외수질낚시 처음접하시는분은 서슴치마시고 예약주시면 케어해드리고 무조건 잡습니다
●준비물
로드:문어대 또는 지깅대
합사2호
외수질 민어채비, 바늘18~22호
봉돌 40호
●출조문의환영(독배문의)
☎010-4351-4815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bigone.sunsang24.com/